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About Herrmann

Ultrasonic Pioneer

Herrmann Ultraschall의 역사는 1961년에 회사를 설립한 Walter Herrmann의 기업가적 비전으로 시작됐습니다. 지난 50년 동안 Herrmann은 초음파 용착 시스템의 기술 리더쉽 및 혁신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성능 제네레이터 기술 분야에서 선구적인 발명과 기업가 정신으로 초음파 기술의 상업적 성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이제 Herrmann Ultraschall은 초음파 플라스틱 용착 및 조립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에 올라와 있습니다.

2018

Founder's Prize

Walter Herrmann은 개척 정신과 독창성을 지닌 기업가로서 Sparkassenverband Baden-Württemberg의 2018 Lifetime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Walter Herrmann과 그의 직원들은 50년이 넘도록 혁신을 거듭해 왔습니다.

2017

We need more space

2000년 이후 이번이 세 번째 증축입니다. 총 건물 면적은 17,100제곱미터로 넓어졌습니다.
세계 각국과 함께 생각하고 Global한 Business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19개국의 총 25개 지점에서 모든 주요 시장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 및 품질을 보장합니다.

2015

TOP JOB Award

직원 및 관리자의 인터뷰 이후 Herrmann group은 세 번째로 TOP JOB을 수상했습니다.
Wolfgang Clement는 인적 자원 개발 및 직원 동기 부여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신규 및 기존 직원의 오리엔테이션, 추가 교육 및 스포츠를 통한 기업 문화의 증진을 위해 특별히 설립된 'Herrmann Academy'덕분 입니다.

Global growth

쿠알라룸푸르(말레이시아)의 샤알람(Shah Alam), 비엔나(오스트리아) 인근 브룬(Brunn), 상파울루(상파울루)의 인다이아투바(Indaiatuba)에 새로운 기술 센터가 열리면서 테스트 및 현장 교육을 위한 지역 기술 자문이 가능해 졌습니다.

New Headquarters in Japan

6월에는 일본고객 및 잠재고객을 위한 새로운 본사가 도쿄 북동쪽의 카시와노하 캠퍼스 지역에 도쿄 대학과 마주하여 문을 열었습니다.
숙련 된 초음파 전문가와 완비된 초음파 연구실은 고객 서비스 및 어플리케이션 테스트를 위한 완벽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2014

Collaboration in Sweden

고객에게 더 많은 초음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전략의 일환으로 Herrmann Ultraschall은 12번째 Tech-Center를 열었습니다. 스웨덴 할름스타드의 Battenfeld Sverige에 있는 초음파 용착 연구소를 통해 현지에서 초기 연구 및 공정 최적화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New and faster lab calender

새롭고 더 빠른 실험을 위해 고속캘린더장비로 초음파 Nonwoven 연구실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웹 소재 속도가 최대 800m/min이고 재료 너비가 최대 500mm인 생산 조건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2013

Granting of the inventor award

플라스틱, 포장 및 위생 부직포 용착을 위한 초음파 기술의 개발 및 마케팅에 대한 공헌으로 Walter Herrmann은 CEHMS(에너지 수확 재료 및 시스템 센터)의 CEHMS 발명가 상을 수상했습니다.

Local engagement

Hilden(베네룩스), Istanbul(터키) 및 Katowice(폴란드)에 새로운 Tech-Centers를 개설하여 판매 및 유통 네트워크를 확장 했습니다. 모든 Tech-Center는 우수한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용착 테스트 및 연구를 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Continuing education with system

신입사원의 경우 처음 3개월 과정에 따라 많이 달라집니다. Herrmann Ultraschalltechnik GmbH & Co. KG의 신입 사원은 첫 100일 동안 최적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1년에 설립된 'Herrmann Academy'는 많은 동기 부여, 훈련 및 추가 교육을 제공합니다. 2013년에도 TOP JOB상을 수상했습니다.

2012

Opening of additional Tech-Centers

Budaörs(헝가리)와 Brno(체코)에 있는 새로운 Tech-Centers를 통해 해당 지역의 전문가가 애플리케이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2011

CELEBRATION - ceremony to honor entrepreneurial spirit

기술의 날과 함께 창립 50주년을 기념 했습니다.
처음으로 Tech-Days 행사는 기념사와 함께 다양한 워크샵과 공장 견학을 포함하여 Karlsbad 본사에서 개최되었습니다.
2011년 11월 3일 기념일 축하 행사에서 750명의 내빈들은 완벽한 Herrmann Ultraschall의 역사와 기술의 하이라이트를 보여주는 멀티미디어 공연을 즐겼습니다.

New Tech-Center in Chavanod, France

Herrmann Ultraschall의 프랑스 Tech-Center가 새로운 부지를 통해 확장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Herrmann 시스템 솔루션의 이점뿐만 아니라 현장 용착 테스트 및 연구에 대한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0

HiQ - a new generation of machines

K2010에서 새로운 HiQ 장비 세대가 처음으로 대중에게 공개 되었습니다.
유연한 유체 구동 개념으로 Herrmann Ultraschall은 다시 초음파 용착 분야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New quality label Ultra³

새로운 품질 라벨 Ultra³를 통해 새 장비의 성능이 정교함, 유연함, 경제적임을 강조 합니다.
이는 고객을 위한 가치와 초음파 용착을 다른 접합 기술과 차별화하는 강점을 나타냅니다.

2009

New partnerships

2009년부터 인도의 Unimark 및 한국의 Ecosonic과 판매 및 기술 컨설팅에 대한 계약을 체결 했습니다.
각 국의 직원들은 Karlsbad 본사에서 기술 교육을 받았으며 새로운 Tech Center로서 완벽하게 준비했습니다.

ZIM innovation program

ZIM은 '독일 중소기업을 위한 중앙 혁신 프로그램'의 약자이며 독일 연방 경제 기술부(BMWi)에서 운영하는 기관입니다.
2010년 Herrmann Ultraschall은 초음파 Tool을 위한 매우 유연한 유체 드라이브를 개발하기 위해 자금을 받고 Hannover Messe의 BMWi 부스에 초대되었습니다.

2007/2008

Commitment to Germany

2007년 9월에 Herrmann Ultraschall 본사는 확장을 위한 부지를 마련 했습니다. 생산 및 관리를 위한 추가 4500 제곱미터는 기존 건물의 두 배이며 새로운 일자리 기회를 제공 했습니다.

2007

The Generation chage

Thomas Herrmann은 Herrmann Ultrasonics(USA)에서 다시 독일 Karlsbad 본사로 이동했습니다. CEO로서 그는 현재 Arnold Schneider와 함께 미국 지사인 Herrmann Ultraschall을 관리하고 책임자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Closer to the customer

Herrmann Ultraschall은 독일 북부 Walsrode에 새로운 Tech-Center North를 설립했습니다.
이외에 멕시코에 더 많은 고객 지원을 위해 멕시코 시티에도 Tech-Center를 설립 했습니다. 두 곳 모두 최신 기술과 용착 테스트를 위한 우수한 장비를 갖춘 어플리케이션 연구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urther potential for ultrasonic: the packaging market

Herrmann Ultraschall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포장 컨셉인 Cyclero로 Huhtamaki Ronsberg와 함께 2007 독일 포장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6

New company building for Herrmann Ultrasonics

Bartlett에 새로운 회사 건물이 완공되면서 회사 규모는 약 1900제곱미터로 두 배가 되었습니다.
자회사는 외관뿐만 아니라 칼스바드의 본사와 매우 유사합니다. 또한 미국 시장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연구실, 서비스 및 교육 등의 기회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The winner is …

2006년 Herrmann Ultraschall은 부직포의 연속 결합을 위한 회전 공정의 새로운 개발로 Karlsruhe의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그간 연구소나 개인 과학자에게만 수여되던 산업 기업에 대한 우수한 상입니다.

2005

More presence in China

Herrmann Ultrasonics Hangzhou Technology Co., Ltd.를 항저우에 설립함으로써 Herrmann은 새로운 시장에 더 잘 대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04

Honor to whom honor is due

70세 생일에 회사 설립자 Walter Herrmann은 Ernst Pfister 경제부 장관이 수여하는 독일 Baden-Württemberg 주의 비즈니스 메달을 받습니다.

2003

Herrmann goes East

12개월 간의 사전 작업 끝에 Herrmann Ultraschall은 중국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XiZi와 선구적인 합작 투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02

TOP JOB - a special award

Quality seal TOP JOB은 2002년부터 뛰어난 채용평가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체계적인 지원을 받아 독일 중소기업의 개인업무를 평가 합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Herrmann Ultraschall은 독일 중소기업에서 가장 우수한 채용 기업의 반열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2001

A special award

Herrmann Ultraschall은 독일 중소기업 중 TOP 100에 진출 했습니다. 설립된 TOP 100 인증은 혁신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하여 고객, 공급업체, 지원자 및 일반 대중에게 높은 수준의 신뢰를 보장합니다.

2000

Herrmann continues to grow

투자는 가치가 있습니다. 노하우의 성장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 및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도 마찬가지 입니다. Herrmann group은 이에 따라 실험실, 생산 및 관리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1,000 제곱 피트를 확장 하였습니다.

1998

Digital technology meets ultrasonic generator

최신 기술: 새로운 초음파 발생기 시리즈 DYNAMIC digital control은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부품의 노화와 온도 변동과 무관한 일관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1996

Nonwovens and ultrasonics

새로운 NON-CONTACT/NON-WEAR 기술로 Herrmann은 부직포 재료의 저접촉 및 마모 없는 적층 및 엠보싱을 허용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 ​​일회용 부직포 협회는 뛰어난 기술을 인정하여 'INDEX 96' 상을 수여하였습니다.

1991

30 years later

1991년은 초음파 기술의 지속적인 개발에 있어 또 다른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회사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최초의 완전 수치 제어(CNC) 초음파 용착 시스템이 세계 시장에 소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DIALOG 컨트롤러는 열가소성 수지의 초음파 용착을 위한 선도적인 기술의 벤치마킹 대상이었습니다.

1990

Herrmann goes West

Herrmann Ultraschall에서는 초기에 글로벌 입지의 필요성을 인식했습니다. 이에 따라 모회사 설립자 Walter Herrmann의 아들인 Thomas Herrmann은 1990년에 미국에 자회사인 Herrmann Ultrasonics, Inc.을 성공적으로 설립 했습니다.

1985

DIALOG is possible: the first monitor

Herrmann의 초음파 용착 시스템인 DIALOG control은 작업자와 기계간의 통신을 제공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컨트롤러로써 1985년에 시장에 처음 출시 되었습니다.

1974

Technical quantum leap

Herrmann Group은 열가소성 소재의 용착을 위한 초음파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였고 획기적인 초음파 용착 기계용 고성능 제네레이터를 소개 했습니다.

1973

Need for expansion

사업이 확장되고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Herrmann group의 본사는 Karlsbad-lttersbach의 산업 지역에 새로 설립 되었습니다.

1963

First time ever

독일 내 최초의 제조업체로서 Walter Herrmann은 압전 진동을 이용한 고성능 초음파 제네레이터 생산에 성공 했습니다.

1961

Company foundation

Walter Herrmann은 Elektronik und Maschinenbau라는 새로운 회사를 설립 했습니다.
간섭이 잦은 튜브형 제네레이터를 초음파 용착기용 고효율 제네레이터로 교체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