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효율적이고 정확한 접합을 위한 Ultrasonic plastic welding machines
초음파 용착은 열가소성 수지를 접합하는 데 특화된 기술입니다. 따라서 플라스틱 가공 산업에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HiQ 및 Ultracell과 같은 Manual 설비와 함께 사용자는 접합할 플라스틱 제품을 수동으로 안착하고 용착공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자동화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저희 제품은 고품질 제품의 생산을 위한 작업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스탠다드형 타입이나 고객 맞춤형 타입에 상관없이 모든 초음파 기계의 개발과 생산은 독일 Herrmann Karlsbad 본사에서 이뤄집니다.
Total 3 1 page

검색

Herrmann 초음파 용착기의 장점
HIQ 제품 라인, ULTRACELL, ULTRASAFE, punching & Sealing 장비 및 ULTRALINE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제너레이터로 인한 높은 용착 정확성 보장

모든 장비의 엄격한 기능 및 출고 검사(FAT) 실시

높은 수준의 기술로 입증된 Concepts 구현

전방위적인 고객 기술 지원 – Ecosonic/Herrmann 엔지니어링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Application
초음파 용착기술은 주로 자동차, 소비재, 전자 기기 또는 의료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특히 영구적으로 견고한 접합이나 시각적으로 완벽한 접합이 요구되는 곳에 사용됩니다. Herrmann의 모든 초음파기기의 완전히 디지털화 된 초음파 제네레이터는 높은 재현성을 보장합니다. 용착 공정은 특수 개발된 컨트롤러와 적합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쉽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