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초음파 금속 용착기
초음파 용착은 비철 금속(주로 구리 및 알루미늄)의 접합을 위한 에너지 효율이 좋고 정밀한 공정입니다. 연결부는 고강도이며 우수한 전도성 특성을 제공하며 땜납과 같은 소모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초음파 금속 용착 기계는 자동차, 전자 장치 및 에너지 산업에서 제품 제조에 대한 공정 안전 및 품질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Total 6 1 page
  • 6
    HiS B 20 kHz  Precise alignment- Patented alignment module for fine adjustme..
  • 5
    HiS B 35 kHz  Precise, low weld forces - Newly developed rocker system ..
  • 4
    HiS W  Precise alignment ■ Quick and safe fine adjustment o..
  • 3
    HiS T  Precise alignment ■ Quick, safe and precise adjustme..
  • 2
    ULTRAMETAL digital  ULTRAMETAL Powerful ultrasonic generators for intermitten..
  • 1

검색

초음파 금속 용착의 장점
초음파 용착은 주로 구리 및 알루미늄 연결에 적합합니다. 이 공정은 에너지가 거의 필요하지 않고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초음파 금속 용착 장비로 접합된 부품은 진동이 산화층을 파괴하고 금속 표면의 불순물을 제거하기 때문에 강도가 높고 전기 전도성이 우수합니다. 납땜 또는 압착 중에 일어나는 것과 같은 접촉 저항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공정 순서의 재현성은 높은 품질의 모니터링을 통해 정확하고 효율적인 생산을 위해 중요합니다. 따라서 초음파 용착 연결부의 품질은 특정 Application 공정 개발에 의해 크게 좌우됩니다. Herrmann Ultrasonics의 실험실에서, 당사는 초음파 용착 작업에 대한 최적의 공정 매개변수를 체계적으로 결정하고 생산 환경을 위한 완벽한 용착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생산 공정

높은 수준의 품질 모니터링

광범위한 용착 매개변수를 사용한 공정 최적화

용착을 위한 첨가제가 필요하지 않음

접촉 저항이 없어 전도성이 높음

리튬 이온 배터리, 전선, 버스바 및 케이블 Harnesses의 양극 및 음극에 이상적임

Herrmann 초음파 금속 용착기 제품군
저희 초음파 금속 용착기는 배터리, 케이블 및 단자 용착에 이상적인 설비입니다. 저희는 각 분야에 최적화된 장비들과 함께 복합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HiS VARIO B는 배터리 Tab 용착에 특화된 설비입니다. 자동화된 장비에 설치하거나 수동 작동을 위해 설계 된 이 제품은 특허 받은 빠른 Tool change 기능을 제공하며, 정확하고 높은 재현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EtherCAT, PROFINET IO 및 EtherNet/IP를 통하여 직관적이고 쉽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또는 구리 케이블의 초음파 용착에는 HiS VARIO W가 적합합니다. HiS VARIO W 또한 자동화된 장비에 설치하거나 단독으로 사용 가능 합니다. 신속한 Tool change 및 정밀한 혼 조정을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재현성이 높고 품질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120sq의 대형 케이블도 용착이 가능합니다.

HiS VARIO T는 터미널 제품 용착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신속한 Tool change 가 가능하여 제품변경에 따른 휴지시간을 최소로 줄일 수 있습니다. 정교하고 직관적인 기능과 IO시스템으로 인하여 생산라인에 설비설치를 용이하게 합니다. 기기 자체의 정밀함을 통한 제품 안정성과 품질을 보장해드립니다.
금속용착 제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