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쉬운 통합을 위한 초음파 용착 시스템
복잡하고 효율적인 자동화 시스템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자동화설비에 손쉽게 설치될 수 있는 다양한 설비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셋업부터 생산, 유지/보수 지원 및 전문 작업자 교육에 이르기까지 자동화 시스템의 안전한 프로세스 구현을 위해 저희는 모든 지원을 약속합니다.
Total 5 1 page
  • 5
    HiQ modular systems 시리즈 기계의 안정적인 기술을 통합하기 위한 지능형 솔루션은 일반적인 작동 편의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일대일로 자동화된..
  • 4
    VE SLIMLINE system Herrmann Ultraschall은 검증된 시리즈 기계의 모든 특성과 장비 기능을 포함하여 다양한 Actuator를 제..
  • 3
    VE COMPACTLINE system 산업 및 생산 분야에서는 복잡하고 효율적인 자동화 시스템과 맞춤형 초음파 용접기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 2
    Punching and sealing systems MPW 작동 주파수가 35kHz인 모듈러 MPW 용접 시스템은 한 번의 생산 단계에서 Punching 및 Sealing 동시에 수..
  • 1
    HSG handheld ultrasonic welder 초음파로 열가소성 소재를 용접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휴대용 초음파 용접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용접기는 시제품 제작, 단..

검색

Hermann 초음파 시스템의 장점
HiQ Modular, VE SLIMLINE / COMPACTLINE과 같은 자동화용 용착 설비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자동화를 위한 시리즈 장비 분야로부터 검증 된 기술

용착 공정 Controller를 통해 최적의 용착 결과 제공

현장 상황에 맞게 설비 구성 가능

생산 공정 결과에 있어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음

전반적인 Application 개발 컨설팅 – 360° ULTASONIC 엔지니어링

초음파 용착기의 구성품들
저희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쉽게 대응할 수 있는 고품질의 HiQ 및 HiS 모듈러 및 VE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초음파 용착 시스템은 광범위한 산업현장에서 다양한 자동화 설비에 성공적으로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수 초음파 용착 시스템
식품, 위생, 의료, 배터리, 소비재 산업을 위해 Herrmann Ultraschall은 특수 용도의 초음파 용착 시스템과 모듈을 추가로 제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