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자동차

의료용품

전자기기

소비재

포장용품

위생용품

마스크

금속

자동화

자동차

최고의 용착 품질의 한가지 예로 차량용 부품은 단단하고 치수가 정확 해야 하며, 시각적으로 완벽하게 결합 되어야 합니다.
초음파 용착은 이 복작한 작업을 위한 빠르고 경제적인 해결책 입니다

초음파 기술은 공정 최적화 및 검증의 모든 중요한 기준을 충족합니다. 저희는 매년 많은 고객의 맞춤형 프로젝트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용착 가능한 Application

구동용 부품

견고성, 파열 저항성 및 무제한 기능: 초음파 용착은 엔진 룸의 차량 부품에 대한 필요 요건들을 충족 시킵니다. 필터의 경우, 필터 소재가 안정적으로 부품에 내장되어 있어야 하고 용착부는 열과 추위에 모두 내성이 있어야 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배터리 관리 시스템 및 와이어 하네스의 필요조건은 높은 인장 강도, 내구성 있는 공정 안정성, 불량품 최소화 및 저온 유지의 영역입니다.

기능성 부품

이러한 부품들의 제한 없는 기능 통합은 초음파 용착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용착 과정의 파라미터에 대한 제어 및 문서화가 100% 가능합니다. 이외에 초음파 기술을 사용하여 DAE(압력균형요소)의 멤브레인을 펀칭과 동시에 용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고무 타이어 컷팅

초음파는 타이어 고무를 깨끗하고 일관되게 그리고 정밀하게 절단하는 데 사용되는 검증된 절단 기술입니다. Herrmann의 견고한 구성 요소 덕분에 초음파 스택은 ROI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Cutting tool의 사용 기간이 크게 연장될 것을 보장합니다. 또한 다운타임을 방지하고 생산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외장 인테리어/조명

강도, 견고성 및 치수 정확도뿐 아니라 긁힘 및 자국이 없는 외관도 일반적인 필요 조건입니다. 초음파 용착은 부품들에 대한 저응력 공정이며, 복잡한 부품 형상의 접합을 가능하게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초음파는 플라스틱 재료를 서로 접합하는 데 적합할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및 금속 또는 기타 재료에 적합하며, 심지어 크롬 부품들에 대해서도 초음파 stacking이 적합합니다. 혼 그룹화를 통해 대형 계기판의 용착과 같이 특히 까다로운 접합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우수한 표면 마감과 정밀한 간격 컨트롤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