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자동차

의료용품

전자기기

소비재

포장용품

위생용품

마스크

금속

자동화

메디컬

메디컬 제품은 품질과 안정성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견고성, 강도 및 정밀성 외에도 공정 검증과 공정 안정성 또한 제조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초음파 용착은 뛰어난 공정 모니터링 및 추적성 뿐만 아니라 생산데이터 수집을 가능하게 합니다.

용착 가능한 Application

멤브레인, 어뎁터, 컨넥터

얇은막, 필름및 Embedding 제품의 경우 초음파 용착을통해 높은 재현성을 보장 받습니다. 이 기술은 제품 기능에 영향을 주지않고 불순물 없이 견고하게 접합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수술 기구, 기능성 부품

전기 부품의 하우징은 민감한 내부 부품의 기능을 보호 합니다. 특히 수술 도구의 그립 플레이트와 같은 복잡한 부품 형상의 경우 초음파 용착은 치수 정확도와 안정성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플루이드용기, 필터

초음파로 견고하고 자국이 없는 용착이 가능합니다. 초음파 공정은 혈액 및 투석 필터에 필요한 모든 전제 조건들을 모두 충족 합니다. 의료 제품 - 제품의 성능은 생명과 직결될 수 있습니다.

호흡 마스크

초음파 방식의 부드러운 용착으로 인해 안면 마스크의 착용 편의성이 매우 높습니다. 연속적인 용착으로 다층 구조의 강력한 결합과 우수한 통기성의 보장과 높은 생산 속도를 제공합니다. 신축성 있는 끈의 고정 또한 쉽습니다. 초음파 용착은 다음과 같은 경우 선호되는 기술입니다.
수술용 얼굴 마스크
2D 마스크
3D 열성형 블리스터 마스크

주머니, 파우치 및 2차 포장

초음파를 이용한 의료용 포장의 밀봉은 초음파 진동이 제품 잔여물을 밀봉 부분 밖으로 밀어내기 때문에 분말 또는 내부내용물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접합을 보장합니다. 또한 초음파를 통해 기능성 제품 또한 빠르고 안전하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용착면의 온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저렴한 필름의 사용이 가능 합니다.

상처 드레싱, 붕대 소재

통기성, 멸균성, 및 부드러움을 유지 할 수 있는 상처 드레싱을 위한 소재들을 적층 하거나, 구멍을 뚫는 것에 초음파 가 적용 됩니다. 용착 시 낮은 에너지 조건으로 의해 제품의 흡수성과 착용감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