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자동차

의료용품

전자기기

소비재

포장용품

위생용품

마스크

금속

자동화

전자기기

전자기기 제품의 필수 조건들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광범위해지고 있습니다.
견고함, 정확한 치수 및 완벽한 외관은 일반적인 품질 기준입니다.

초음파 용착은 낮은 비용의 효율적인 생산을 가능하게 하고 높은 수준의 생산 안전성과 접합 공정의 재현성을 보장합니다.

용착 가능한 Application

센서, 스위치

자동화의 산업의 모든 영역에서 광학, 유도 및 용량성 센서는 수백만 개의 Application에 사용됩니다. 초음파 용착은 전자 부품의 완벽한 표면 마감, 긁힘 없는 디스플레이 플레이트, 견고성 및 안정적인 기능에 대한 필수 조건들을 충족합니다.

하우징

높은 품질및 설계 조건들은 특히 하우징에 적용 됩니다. 여기에는 강도와 견고성, 치수 정확도, 고품질의 외관 같은 완벽한 용착이 포함됩니다.

전기 장치

하우징 및 디스플레이 부품 외에도 용착 또는 Staking을 통해 전자 부품을 생산 할 수 있습니다. 초음파 용착 기술은 접합 영역으로 에너지를 직접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 용착 공정 중에만 가능하며 캐리어 플레이트와 하우징의 안전한 접합을 보장합니다. 이 방법은 민감한 전자 부품의 손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및 커넥터 시스템

Male 커넥터 및 단자 스트립은 고품질 안전 구성 요소이며 전기 장치, 전자 장치 및 전기 설비에 사용됩니다. 견고하고 결함 없는 접점 연결은 문제 없는 장착 및 안전한 전류 흐름을 보장합니다. 초음파 기술을 통해 접점을 접합시키는 것은 다양한 유형의 소재를 연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