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자동차

의료용품

전자기기

소비재

포장용품

위생용품

마스크

금속

자동화

소비재

다양한 소비재 제품에 대한 개별 요구 사항들은 다음과 같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견고함, 강도, 치수 정확도, 완벽한 시각적 외관 및 표면 마감.

초음파 용착 기술을 적용하면 생산 유연성이 극대화 되는 완전히 자동화 된 생산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자동화 생산라인은 초음파 장비를 적용하여 경제적으로 제작 할 수 있습니다.

용착 가능한 Application

가전 제품

가전 제품은 일상적으로 사용되는 견고하고 신뢰 할 수 있는 기기 입니다. 따라서 전기 및 전자 부품의 안전한 통합이 전제 되어야 합니다. 초음파 용착은 전기 다리미나 조작 패널 등 복잡한 형상을 가진 가전제품에 매우 적합한 접합 기술입니다.

레저, 정원

가전 제품에 대한 요구 사항은 실외 조건에서 사용되는 기계 및 장치에 더 까다롭게 적용됩니다. 초음파 용착의 일반적인 Application은 원예 기기용 하우징, 기능성 제품 및 지붕 내벽의 적층 구조물 등이 있습니다.

장난감

완구에 대한 엄격한 안전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서는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접합이 필수적입니다. 위험요소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개선된 필요 조건들이 충족 되어야 합니다. 초음파 용착은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무결점 및 내열성 접합을 보장합니다.

사무용품

인쇄 카트리지 또는 필기구는 대량으로 생산되는 소비재입니다. 초음파 용착은 제품의 견고성과 안정적인 기능을 보장하는 저비용 고효율의 빠른 접합 기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