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자동차

의료용품

전자기기

소비재

포장용품

위생용품

마스크

금속

자동화

패키징

캡슐, 파우치, 음료, 컵 및 트레이와 같은 열가소성 필름층으로 포장하는 경우, 초음파 씰링은 무엇보다 접합 영역에
제품 잔여물이 있더라도, 견고한 씰링과 빠른 생산 속도를 보장합니다.

초음파 기술은 식품 포장 회사들의 중요한 공정 최적화 및 검증 기준을 모두 충족합니다.

용착 가능한 Application

캡슐, 티백

덮개 필름의 씰링, 링 형태의 씰링 및 내장 필터의 접합은 초음파 용착을 적용하는 가장 중요한 Application입니다. 용착 Tool은 진공을 통해 필름을 정 위치에 고정합니다. 용착 Tool의 온도가 실온으로 유지되기 때문에 유통기한과 제품 보호가 보장 됩니다.

Spouts, 밸브, 지퍼

초음파 기술은 모든 유형의 필름과 사출 성형된 배기밸브 또는 Spout를 빠르고 안전하게 용착 할 수 있습니다. 초음파는 실제 씰링층의 분자만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필름 수축이 방지되고 기밀성이 손상 되지 않습니다. 또한 초음파는 재밀봉용 파우치 지퍼의 안전한 통합과 지퍼 끝단 용착(지퍼 파쇄)을 가능하게 합니다.

필름 패키징

초음파로 제품 잔류물을 씰 부위 밖으로 안전하게 밀어낼 수 있으므로 완벽한 씰링을 보장합니다. 이는 포장의 누수를 크게 줄이고 제품의 유통 기한을 증가 시킵니다. 초음파는 단품 및 연속적 Application에서 종방향 과 횡방향 Joint 모두에서 스탠드업 파우치, 체인백 및 기타백에 이러한 이점을 제공 합니다.

음료 패키징

초음파 용착은 코팅 된 carton 포장 소재에 매우 적합합니다. 채워진 제품으로 습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알루미늄 층의 유무에 상관 없이 견고한 밀봉이 보장 됩니다. Spouts의 용착은 쉽게 가능합니다. 짧은 씰링 시간으로 인한 생산량이 높습니다. 정확한 씰링 Parameter는 일관되게 높은 씰링 품질을 보장합니다.

컵, 블리스터 팩, 트레이

특히 PET Application에서 초음파는 빠르게 높은 용융점에 도달하여 생산량을 증가시킵니다. 블리스터 팩을 쉽게 씰링하고 분리할 수 있으며 뜯어진 부분과 변조 방지 부분도 통합하여 씰링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