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자동차

의료용품

전자기기

소비재

포장용품

위생용품

마스크

금속

자동화

위생용품

부직포 용착은 매우 빠르고 안정적인 공정으로, Tool의 예열 없이 쉽게 생산 가능합니다.
이 기술을 통해 엠보싱, 적층 및 컷팅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적층 소재는 쾌적한 부드러움을 제공하고 착용감 및 기능성에 대한 모든 필요 조건들을 충족합니다.

용착 가능한 Application

성인 위생

성인 위생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완벽히 막아주고, 편안한 제품은 수요가 많습니다. 요실금 제품의 경우, 초음파에 대한 주요 Application은 안전한 측면 솔기를 만들어 탄력 있는 다리 소매와 접합하는 것입니다. 또한 친환경적인 기저귀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초음파를 사용하면 간단하지만, 특허 받은 공정 기술로 커팅 및 라미네이팅이 가능합니다.

아기 위생

유해물질이 함유 된 접착제 없이 귀저기를 생산하는 것은 현실의 꿈이 되었습니다! 이제 초음파를 사용하여 기저귀를 생산하는 모든 제조 공정을 제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초음파는 레이어 본딩 (ADL 고정화 – 흡수 배출층), 백 시트, 다리 소매에 자주 사용 됩니다. 또한 초음파 모듈을 통해 탭 및 고정 부위를 부분적으로 접할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저귀 생산을 위한 모든 초음파 공정 단계는 촉감이 매우 좋고 기저귀의 조임성이 보장 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있습니다.

생리대

Topsheet와 흡수 배출층은 고속으로 접합됩니다. 접합 부위에만 최소의 초음파 에너지 입력으로 인해 최적의 착용감이 이뤄 집니다. 초음파는 생리대 날개의 고정화 또는 섬유 가장자리의 마감에도 높은 강도와 부드러운 촉감을 동시에 보장합니다.

화장품 및 개인 케어 용품

일회용 벙어리 장갑 같은 변형된 모양을 갖는 제품에는 Shape-Welding이 필요합니다. 제품은 거친 모서리 없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상태를 유지하는 동시에 최대의 층간 접착력이 보장 됩니다. 초음파 커팅은 섬유질이 없고 깨끗하며, 독특한 절단이 이뤄집니다. 또한 초음파로 엠보싱을 하는 동안 부드러운 표면은 손상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