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자동차

의료용품

전자기기

소비재

포장용품

위생용품

마스크

금속

자동화

금속

최고의 용착 품질: 프로세스 시각화 및 프로세스 안정성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반복성을 보장합니다.
적은 설치 공간으로 생산 라인에 손쉽게 통합이 가능합니다.
초음파 금속 용착은 생산 품질 극대화에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당사 고객에게는 비철 금속의 초음파 접합과 관련하여 컨설턴트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제품기술 외에도, 당사는 특히 품질과 경제적 측면을 고려하여 용착 문제 해결을 위한 우수하고 심층적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용착 가능한 Application

리튬 이온 배터리 (LIB)

일반적인 리튬 이온 배터리(LIB)는 양극으로 알루미늄 호일을 사용하고 음극으로 구리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20~60개의 포일을 서로 용착하려면 장기간의 공정 신뢰성과 높은 수준의 접합 기술이 필요합니다. Particle 또는 crack은 완벽히 방지되야 합니다.

점점 더 많은 제품에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LIB)가 포함되면서 배터리 제조업체는 안정적인 배터리 조립 방법으로 초음파 용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공정의 사양에는 강력한 전기 접촉이 필요하며 탭의 씰링 필름에 파티클과 불순물이 없어야 합니다.

파우치 셀 및 소프트 케이스

초음파 용착은 파우치로된 LIB 소프트 케이스를 열 씰링하는 대안을 제공합니다. 뜨거운 씰링 막대 대신 냉간 초음파 용착 공구를 사용하고 사이클 시간을 단축하여 셀 손상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배터리 관리

새로운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급속한 개발은 현대 배터리 시스템에서 견고한 프레임워크의 필요성을 증가 시킵니다. 최첨단 busbar는 800V까지 전송하며 핫스팟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한의 접점 저항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