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ECOSONIC

초음파 용착기술의 현재와 미래

자동차

의료용품

전자기기

소비재

포장용품

위생용품

마스크

금속

자동화

자동화

자동화의 개념은 초음파 기술의 다양한 응용 분야를 다룹니다.
자동 시스템에 통합된 용착 시스템, 특수 유형의 용착 기계에 사용되는 개별 부품 또는 로봇 셀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분야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연속적인 일상 작업에서 초음파 기술의 신뢰성은 생산의 필수 조건입니다.

용착 가능한 Application

산업 자동화

초음파 용착 공정은 종종 개별 생산 단계로 복잡한 자동화 라인에 통합됩니다. 별도의 용착 공정 컨트롤러가 있는 독립형 시스템이 이런 목적을위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가장 복잡한 유형의 용착 Application도 재현 가능한 방식으로 자동화 프로세스에 통합하고 구현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시스템 통합
고정밀
용착 공정 제어

멀티헤드 부품

맞춤형 기계 제작자의 경우, 특별히 설계된 초음파 제너레이터와 컨버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당사는 작업 공간의 최대한 활용을 보장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 시키기 위해 특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COMPCTLINE 제품군의 엑추에이터는 멀티헤드 용착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완벽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견고한 부품
모듈 시스템
고객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

유연한 로봇 셀

매우 다양한 용도와 작은 공간 배치로 인해 생산 유연성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로봇 시스템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초음파 부품에 지속적인 응력이 가해짐에도 불구하고 용착 지점에서 용착 지점까지 우수한 재현성이 요구됩니다. Pre-Loaded 컨셉 덕분에 전체 제품생산 사이클 시간 중 생산하지 못하는 시간이 상당히 단축됩니다.
영구적인 신뢰성
Pre-Loaded에 의한 제품생산 시간 최적화
높은 수준의 생산 유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