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rmann 초음파의 역사는 1961년 회사를 설립한 Walter Herrmann의 기업 비전과 함께 시작됩니다.  지난 50년 동안, 그의 이름은 초음파 용착 시스템의 기술적 리더쉽과 혁신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Walter Herrmann의 선구적인 발명품, 특히 고성능 발전기 기술영역과 그의 기업가 정신은 초음파 기술의 상업적 성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였고, 초음파 플라스틱 용착 및 조립분야에서 자신의 사업을 최고의 위치에 올려놓았습니다.



Herrmann 그룹은 초음파 용착 기기를 위한 고성능 트랜지스터 생성기를 소개하였는데, 열가소성 제품의 용착을 위한 초음파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에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Herrmann 초음파 ​용착​시스템의 DIALOG control이 시장에 소개되었는데, 작업자와 기계간의 소통이 가능한 최초의 컨트롤러였습니다.



Herrmann Ultraschalltechnik에서는 글로벌 입지에 대한 필요성을 초기에 인식하여, 회사 설립자인 Walter Herrmann의 아들 Thomas Herrmann에 의해 1990년 미국에 자회사인 Herrmann Ultrasonics이 성공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1991년 초음파 기술의 지속적인 개발에 힘입어 Herrmann은 또 한번 이정표를 제시하게 됩니다.  회사 30주년 기념식에서, 완전히 수치 제어가 되는(completely numerically controlled-CNC) 초음파 용착 시스템이 세계 시장에 처음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지금까지도 DIALOG controller는 열가소성물질의 초음파 용착을 위한 선도적인 기술의 벤치마크입니다.  또한 Herrmann 그룹 내부에 있는 5개의 R&D 센터의  훌륭한 성과를 바탕으로 하나의 목표에 중점을 두는데: 이는 열가소성물질을 위한 세계 최고의 초음파 용착시스템 개발 및 생산입니다.



1995년 Herrmann은 이제까지 성장해 온 시장에 NON-CONTACT/NON-WEAR 기술을 자랑스럽게 소개하였습니다.  거의 닿지 않는 상태에서 마모가 거의 없이 연속적으로 Nonwovens의 용착과 컷팅이 가능한 이 특허 공정으로, 유럽 DISPOSABLES 및 NONWOVENS 협회로부터 "INDEX 96"상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Herrmann 그룹은 다시 한번 제조산업에 새로운 표준을 세워 유럽 연합의 Nonwovens 제조업체들에게 뛰어난 ​​기술을 인정받았습니다.



고객기반이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것에 부흥하기 위해 독일 현지 본사를 10,000평방미터만큼 추가로 확장하였습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2000년도는 초음파 기술의 역사에 또 다른 이정표를 제시합니다. DIALOG-SERIES의 모든 초음파 컨트롤러를 위한 touch-screen-technology와 함께, Herrmann 그룹은 최초의 완전한 디지털 고성능 Generator를 소개하였습니다. "DIALOG touch" 컨트롤 기술과 "digital control" Generator 기술의 필연적인 결합은 손쉬운 운영 컨트롤과 함께 열가소성물질을 위한 초음파 용착의 새로운 차원이 되었습니다.



Herrmann 설립 50주년과 함께, 초음파 용착기의 4세대인 HiQ Series를 개발하고 시장에 소개하였습니다.